먹고 사는 이야기/오늘은 외식이닷

라마네의식주 / 분당애견동반식당 베트남 쌀국수 반미샌드위치

2021. 5. 1. 15:27

내돈내산,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.

 

 

라마네의식주

 

안녕하세요

 

오늘 근처에 좋은 식당을 찾아서 추천해드릴게요.  :)

 

라마네 의식주

쌀국수, 반미 샌드위치를 파는 베트남 음식점입니다.

 

 

위치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산운로160번길 20-9 1층 101호

영업시간: 11am~8pm (평일 브레이크 타임 3~5시)

             월요일 휴무, 일요일은 오후 4시까지 

 

 

 

 

운중천

 

오랜만에 운중천을 산책했어요.

요새 날이 너무 좋아서 산책할 맛이 나더라고요.

여름이 다가오는지 나무도 푸릇푸릇하고 꽃도 예쁘게 피었어요.

다들 같은 생각이신지 산책로에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.

 

일행을 기다려야 해서 집 가기 전에 잠시 시간이 중간에 뜨더라고요.

점심을 제대로 못 먹어서 간단하게 식사하러 식당을 갔습니다.

그런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왔어요.

 

 

라마네의식주
라마네의식주

 

라마네 의식주 외관입니다.

노란 어닝이 멀리서도 눈에 띄어요.

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.

꽃 화분이 많이 있어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져요. 🌼

 

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입니다. 참고하세요~

 

외관도 예쁘지만, 실내는 더 예뻤답니다.

사장님이 인테리어 센스가 넘치세요.

 

 

라마네의식주
라마네의식주

 

여러 모빌과 독특한 조명으로 장식한 천장이 인상 깊었는데요.

노출형 천장에 이렇게 색색깔로 장식해놓으니까 차가워 보이지 않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.

조명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.

 

청록색 벽과 라탄 바구니들, 그림들과 천이 마치 정말 동남아 여행 온 기분을 느끼게 해주었어요.

인테리어 맛집입니다~

 

 

라마네의식주
라마네의식주

 

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고 사장님 혼자 가게를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.

인테리어가 너무 멋스럽습니다.

아보카도 반미 샌드위치를 위한 아보카도가 가득 있었어요.

바게트도 준비되어 있고요.

 

원래 제주에 있던 식당 같은데 판교로 왔나 봐요!

 

 

 

라마네의식주

 

이 식당의 장점이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예쁜 테라스 좌석이 있더라고요.

작은 정원 속에서 피크닉 하는 느낌이에요.

날이 좋을 때 햇볕 쬐면서 여유롭게 야외에서 식사하면 여행 온 기분 드는 거 아시죠? ㅎㅎ 

사장님이 관리를 참 잘하시는 것 같아요.

 

또한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입니다.

반려견이 있으신 분들에겐 참 좋을 것 같아요.

 

 

 

라마네의식주

메뉴 알려드릴게요.

 

<반미>

아보카도 반미 14,000원

베이컨치즈 반미 13,000원

치킨크랜베리 반미 12,000원

(계란/치즈/베이컨 추가 1,000원, 아보카도 추가 2,000원)

 

<쌀국수>

소고기 쌀국수 8,000원

라똠 쌀국수 10,000원

냉쌀국수(계절메뉴) 9,000원

(고기 추가 2,000원)

 

그리고 음료들

 

 

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간 식당이라

소고기 쌀국수 하나, 라똠 쌀국수 하나 시키고

집에 있는 동생을 위해 베이컨치즈 반미 하나 포장해 가기로 했어요.

 

주문하실 때 사장님이 고수를 넣을지 여쭤보셨는데

저는 고수를 싫어하지 않아 좀 넣어달라고 했어요.

 

 

 

라미네의식주

 

잠깐 기다리니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.

 

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라똠 쌀국수(똠양꿍 쌀국수)를 무조건 시키세요..!

정말 맛있습니다.

 

음식이 나왔는데 향으로 압도당했습니다..

정말 좋았어요.

상큼하고, 매콤한데, 또 단 거 같기도 하고, 시원하고 진짜 맛있었어요.

매운 걸 잘 못 먹는 저한테 조금 매웠습니다.

매우면 가끔 소고기 쌀국수 국물 먹고 그랬어요. ㅋㅋ

 

 

라마네의식주

 

둘 다 양은 1인분 적당했어요.

소고기 쌀국수는 국물이 정말 진하고 담백했어요.

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숙주도 적당히 아삭하고

기본 중의 기본이었죠.

쌀국수 많이 먹어봤는데 그중에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.

하지만 라똠이 너무 강렬해서 이 아이가 잊힌 듯..

 

 

라마네의식주

 

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네요.

버섯, 토마토가 들어가서 더더더 맛있었어요.

적당히 매워서 스트레스도 풀리는 느낌.

매운 음식 잘 못 먹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.

저도 먹었거든요. ㅋㅋ

새콤함이 식욕 돋우는데도 아주 좋아요.

입맛 없는 사람도 한 그릇 비우실 겁니다..!!

 

 

 

라마네의식주
라마네의식주

 

 

다음은 포장해 온 반미 샌드위치~

베이컨치즈 샌드위치입니다.

포장해오느라 빵이 눌려서 납작해졌지만

안에 내용물이 꽉꽉 채워져 있었어요.

빵에 바른 소스도 너무 맛있고

야채 베이컨 계란 이스 뭔들..♡

 

사진은 샌드위치 반절이고

두 개가 13,000원 이었습니다.

써브웨이 생각하면 비슷한 가격 같은데

그래도 좀 비싼 감이 있지 않나 싶어요.

요즘 물가가 살인 물가..ㅠㅠ

양은 꽤 많았어요!

보통인 사람이 둘이 나눠먹을 정도?

 

지금까지 라마네의식주 소개/메뉴추천 이었습니다.

다들 한 번씩 꼭 가보셔요. ㅎㅎ

 

휴무 날짜 시간 확인하시고요, 인스타 주소도 첨부할게요. 참고하세요~

 

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:-)

 

 

라마네의식주

 

 

 


라마네의식주

판교 쌀국수

판교 반미샌드위치

똠양꿍 쌀국수

베트남 음식점

분당 애견동반 식당

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